[쿠키 생활] 슈에무라가 전문가가 그린 것처럼 세련되고 강렬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잉크:블랙 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이 선보이는 ‘잉크:블랙 라이너’는 아시아의 캘리그라피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슈에무라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아시아 여성의 눈에 정확하고 쉽게 다양한 아이라인 테크닉과 다채로운 룩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신제품 ‘잉크:블랙 라이너’는 0.05mm의 미세한 브러쉬 라인부터 2.00mm의 볼드한 라인까지 손쉽게 다양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미세한 탄소 블랙 입자가 보다 깊고 강렬한 블랙 컬러로 발색되어 또렷한 눈매와 함께 효과적인 빛 반사를 통한 광택 효과까지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물과 땀에 강해 지속력이 강하고, 재활용 가능한 리필 패키지로 구성되어 실용성을 더했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신제품 잉크:블랙 라이너는 아이 메이크업의 전문가로서 헤리티지를 쌓아온 슈에무라에서 일반인들이 어려워하는 아이라이너를 쉽고 간편하게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어떤 눈에도 멋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제품이다”며 “잉크:블랙 라이너를 통해 소비자들이 마치 전문가에게 받은 듯 다양한 아이라인 테크닉과 다채로운 룩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슈에무라는 잉크:블랙 라이너 출시를 기념해 슈에무라 매장에서는 ‘아이라인 클리닉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이라인 클리닉 서비스’는 한국인의 다양한 눈매에 꼭 맞는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쿠폰 소지자는 슈에무라 매장(전국)으로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기간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소비자 상담실 (080) 022-3332로 문의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