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JMW가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서부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인 ‘2014 ISSE’에 참가, 한국 미용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14 ISSE’는 미국 LA 롱비치 센터에서 개최되는 국제 살롱&스파 엑스포로, 미국 서부에서 가장 큰 국제 박람회이며 미국 내 관련 업종 종사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전시회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헤어 아이템을 선보인 JMW는 특히 차별화된 BLDC 모터 기술력으로 바이어와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JMW의 BLDC 기술은 항공기, 에어콘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세계 최초 헤어드라이어에 적용한 것으로, 기존 드라이어와 비교했을 때 바람의 세기가 강하고 소음은 줄여 성능 개선 및 프리미엄 시장으로 이끌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JMW는 박람회 기간 중 수출전용 상품 헤어 드라이어 S70 Series를 선보이며, 성능과 품질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JMW 마케팅 담당자는 “미국시장 진출을 위해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미국 헤어디자이너 및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을 볼 수 있었다.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미국 시장의 판로 개척 및 확대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여 향후 수출 부문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