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닥터자르트는 신개념 바운싱 포뮬라 비비 크림 ‘바운스 뷰티 밤’을 비롯해 ’래디언스 뷰티 밤’, ’디스어포어 뷰티 밤’등 총 3종의 비비 크림을 출시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닥터자르트는 2004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먼저 비비크림을 런칭하며, 현재의 비비 크림을 대중화하게 된 계기가 된 브랜드로 평가된다.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에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비비크림의 열풍을 이끌어 나갔고, 현재 미국, 영국, 러시아, 중국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셀링되고 있고, 출시 후 현재까지 천 만개 이상 판매 되며, 명실공히 글로벌 비비크림 리더의 반열에 올랐다.
이번에 출시되는 3가지 비비크림은 이러한 닥터자르트의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능의 비비크림으로 출시 전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4월 초 싱가폴, 홍콩, 태국, 대만을 시작으로 4월 말 미국 세포라 약 700개 매장에 동시에 런칭된다.
바운스 뷰티 밤은 기존의 비비 크림을 넘어선 새로운 제 2세대 비비 크림으로 언제 어디서나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터치 업 타입의 제품이다. 피부 결점과 불 균일한 피부 톤을 커버하면서 건조함과 거친 피부 결, 탄력까지 케어하는 신개념 멀티기능성이 특징. 바운싱 포뮬라와 최적의 조합인 신개념 핑거 퍼프가 내장되어 사용할 때 마다 손끝에서부터 탱탱한 탄력 감과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주며, 자연스러운 커버력은 물론 지속력이 뛰어나다.
래디언스 뷰티 밤은 래디언스 캡슐이 광채를 부여하는 트랜스포머 형 비비 크림으로, 화이트와 핑크 컬러 피그먼트와 미세 펄을 하이드로겔 천연 고분자로 캡슐화하여 피부에 도포 시 캡슐이 터지면서 베이지 톤에서 투명한 화이트 핑크 톤으로 변하는 제품이다. 멀티비타민 콤플렉스와 비타민 나무 추출물의 브라이트닝 효과로 투명하고 화사한 광채피부를 연출하고, 끈적임이 없이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디스어포어 뷰티 밤은 모공 케어에 최적화 된 모공 전용 비비 크림으로, 피지조절 및 모공수렴, 모공 타이트닝 케어 성분의 함유로 근본적인 모공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스무딩 초 밀착 파우더와 엘라스틱 실키 폴리 머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피부결점, 모공, 잔주름, 피부요철 등을 완벽하게 커버하였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보송보송하면서 들뜸 없는 실키한 마무리 감을 전달한다.
한편 닥터자르트 신제품 비비 크림 3종은 2월 17일부터 온라인 사이트(www.drjart.com)와 닥터자르트 백화점 매장, 3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과 왓슨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