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의류 브랜드 포래즈에서 다음달 2일까지 2007년에 태어난 황금돼지띠 예비 초등생을 위한 ‘2007 황금돼지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2007년 베이비붐 현상으로 출생률이 급등했고, 전년보다 10% 증가한 ‘황금돼지띠’ 48만 명이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다. 이에 포래즈는 오는 3월 2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한 신학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초등학교 입학을 증명하면 전 품목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2007년 출생을 증명할 수 있는 취학통지서, 취학아동 예방 접종 통지서, 예비 소집일 안내문 등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포래즈 전 품목 아이템을 20% 할인해 준다.
또한 할인 혜택과 함께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포래즈 봄 신상품을 구매하고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어린이 책상을, 17명에게는 포래즈 봄 아우터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4일 포래즈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해 공개된다.
포래즈 담당자는 “예년보다 급증한 황금돼지띠의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고 특별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신학기 준비를 하는 학부모의 부담을 덜고, 포래즈의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래즈의 ‘2007 황금돼지띠’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래즈 홈페이지 및 브랜드 카페(http://cafe.naver.com/fourladsia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