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이브는 세계 최초로 일회용 질세척제인듀시를 개발한 145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로 워시, 티슈, 데오드란트, 미스트, 파우더 등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썸머스이브는 가천대학교 2014년도 신입생 8000여명을 대상으로 2박 3일 일정의 합숙 오리엔테이션 행사인 ‘새내기배움터’에서 갓 성인이 된 새내기 여대생들에게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올바른 여성 건강 상식과 여성청결제 사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에 진행되는 제품은 워시 타입의 여성청결제‘페미닌워시’와티슈 타입의 여성청결제‘페미닌클렌징와입스’로 구성된다.
두 제품을 포함한 썸머스이브의 모든 제품은 썸머스이브의 모든 제품은 미국 임상실험 전문 기관인 Clinical Research Laboratory,Inc.와 Reliance Clinical Testing Service ,Inc.에서 안전성과 자극성에 관련된 엄격한 Clinical 임상 실험을 마쳐, 4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성 제품이다.
썸머스이브 마케팅 담당자 권준화씨는 “스키니진,레깅스 등 꽉 붙는 스타일을 즐겨 입으며, 시험 기간마다 장시간 앉아 공부를 하는 여대생들 중 여성청결제의 올바른 개념과 사용법, 그리고 여성건강의 중요성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며, “술과 게임, 레크레이션 등이 가득한 새내기 배움터와는 달리, 성인이 된 여대생들에게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배울 좋은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샘플링으로 제공되는 ‘페미닌뭐시’와 ‘페미닌클렌징미스트’는 전국 드럭스토어 매장 및 공식 사이트(http://www.summerseve.kr/)에서만나볼 수 있으며, 페미닌워시센시티브 (민감성 피부용)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