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대학생 새내기의 뷰티 필수 아이템은?

입큰, 대학생 새내기의 뷰티 필수 아이템은?

기사승인 2014-02-22 23:00:01

[쿠키 생활]
곧 다가올 새학기, 특히나 올해 스무살이 되는 대학생 새내기들에게는 아직은 어려운 것이 바로 메이크업. 시도해보자니 무엇부터 해야할지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도 모르겠고, 자칫하면 어색하고 과한 메이크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고민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최근 메이크업을 하는 연령대가 다소 어려지면서 나이게 맞게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많이 출시하는 추세. 화장품 브랜드 입큰에서는 5분안에 끝낼 수 있는 쉬운 새내기 메이크업 팁을 전하면서 새내기 뷰티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비비크림에서 팩트로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은 있지만 고루 잘 펴서 바르고, 매트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처음 화장을 하는 피부에서는 비비크림을 추천한다. 사용하기도 간편하면서 어색하지 않게 피부톤을 잡아주기 때문. 뾰루지나 잡티 부분에는 덧발라서 커버력을 더하면 OK.

콧등의 모공이 걱정된다면 모공전용 비비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입큰의 모공비비는 적당한 커버력과 모공을 케어해 대학생들에게 인기제품으로 꼽힌다.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따로 선크림을 바를 필요도 없다. 기능성 부분을 꼭 확인하고 구매할 것.


멀티 색조 제품 하나로 우선 메이크업을 배워보자


립스틱, 블러셔, 하이라이터, 아이쉐도우 등등 색조제품은 그 종류와 컬러가 천차만별이다. 그래서 첫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쉽게 손이 가지 않는 것도 사실. 하다 보면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기가기 마련이지만 그 처음은 언제나 어렵다.

이런 새내기들에게는 멀티아이템으로 무난한 컬러가 있는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소녀감성 브랜드 끌라뮤는 새내기들이 활용할만한 쉬운 아이템들이 많이 있다. 그 중에서 드로잉 스틱 3종은 비비, 립&치크, 하이라이터로 구성되어있고 3분안에 퀵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립 & 치크는 립과 치크에 동시사용가능한 멀티아이템이다. 입술과 치크 부위에 바르고 손으로 마무리만 하면 되는 핫 아이템.

발색력이 좋은 립글로스로 립스틱 대체


처음부터 발색이 강한 립스틱을 사용하기엔 자칫 새내기임에도 불구하고 ‘엄마 메이크업’을 할 수 가 있다. 립글로스만으로는 살짝 부족하다면 최근엔 발색력이 좋은 립틴트도 많이 출시됐고 립글로스와 립스틱 중간쯤의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다.

입큰의 인기 제품인 마이 멀티쁠 립스는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 발색력이 립스틱 못지않게 좋아서 쉽게 립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핫핑크부터 은은한 코랄빛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있다. 모델인 티파니 화보촬영에도 자주 사용되고 있는 잇 아이템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