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 출시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4-02-24 10:14:01

[쿠키 생활]
한스킨이 24일 올리브영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 된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기존 ‘바이오 오리진 비비’ 4종을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컨셉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한 것. 한스킨은 이번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올리브영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은 한스킨의 독자적인 바이오 펩 사이언스TM 기술을 비비크림에 접목시켜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기능 및 제형을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주름 고민이 있는 피부에 적합한 ‘바이오 오리진 링클 톡 비비’, 피부의 볼륨을 살려주는 ‘바이오 오리진 볼륨 필 비비’, 미백 기능성 비비크림인 ‘바이오 오리진 화이트 플러스 비비‘, 로얄젤리 성분의 앰플 한 병이 그대로 들어가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로 총 4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주력 제품인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는 애프터스쿨의 주연은 물론, 유명 뷰티에디터와 메이크업 전문가 등의 셀러브리티들의 극찬을 받은 제품이다. 한스킨은 더욱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로얄 앰플 비비외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 4종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제품가격은 ‘바이오 오리진 링클 톡 비비 SPF30 PA++’ (35ml)는 24,000원, ‘바이오 오리진 볼륨 필 비비 SPF30 PA++’ (35ml), ‘바이오 오리진 화이트 플러스 비비 SPF30 PA++’ (35ml)가 각각 26,000원,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SPF30 PA++’ (22ml)가 32,000원 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