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JMW의 강력한 볼륨 아이론 ‘롤리에스’가 GS 홈쇼핑 누적 판매량 18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7일 오전 9시 20분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롤리에스는 작년 9월 GS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3개월 만에 45억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분당106개의 판매량을 세워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롤리에스는 브러시 형태의 아이론 제품으로, 빗처럼 빗기만 해도 모발 사이사이에 열이 전달돼 초보자들도 손쉽게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발연판이 브러시 안쪽에 있어 손으로 브러시를 잡아도 뜨겁지 않으며 100도에서 200도까지 11단계의 섬세한 온도 세팅이 가능해 개개인의 모발 상태나 헤어 스타일에 맞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JMW에서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 방송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 이외에 헤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헤어 미스트 등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JMW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롤리에스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봄맞이 세련된 헤어 스타일 연출을 손쉽게 돕는 롤리에스를 합리적인 기회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