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글로벌토탈유아브랜드 페도라가 제 17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한다.
전시회 기간 내 페도라는 제품별 최대 40% 할인하며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단품 및 세트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CJ 홈쇼핑 5회 연속 매진된 페도라 S9화이트와 S7유모차를 비롯해 초도 물량 매진 및 예약판매를 진행했던 페도라 C3, C4를 카시트 전용 부스를 통해 선보인다. 이 밖에도 쁘레베베 브랜드인 줄즈데이어스, 맨듀카, 옥소토트, 제이제이콜도 제품별 최대 50% 할인한다.
페도라 유모차는 소비자 및 언론의 관심으로 대표적인 유모차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라이트 디럭스 유모차 페도라 S7은 MBC, KBS 등 주요 방송사의 집중 조명을 받아 초보 부모부터 조부모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비자 맞춤형 제품으로 알려진 바 있다. 지난 19일 진행된 CJ 홈쇼핑 방송에서도 5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는 베이비 모드, 토들러 모드, 주니어 모드로 다양하게 활용해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페도라 C4 컨버터블 카시트는 ISOFIX 전용 카시트다. 2.5kg부터 18kg까지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신생아를 위한 뒤보기 장착이 가능하다.
한편 페도라는 2014년 육아지원 정책으로 쌍둥이, 연년생, 다둥이 출산 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쌍둥이 아빠 슈퍼맨 이휘재를 모델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쿨 FM 라디오 CM 광고 등에서 카시트 장착을 독려하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2013년 해외 6개국 진출에 성공한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는 2014년까지 15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