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사업설명회 격주로 늘려… 6일 첫 설명회

BHC, 사업설명회 격주로 늘려… 6일 첫 설명회

기사승인 2014-03-05 09:19:00
[쿠키 생활] 최근 올림픽으로 인한 치킨 수요 증가와 새학기, 월드컵 등 성수기를 앞두고 예비창업자들의 치킨창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치킨업체들은 창업 희망자들에게 발 빠른 창업 정보 제공을 위해 사업설명회 횟수를 늘리는 등 예비 가맹점주 모시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깨끗한 치킨 BHC는 최근 창업 문의가 증가하자 사업설명회를 격주로 개최하기로 했다. 3월 첫 사업설명회는 오는 6일 오전 11시 서울 송파구 신천동 BHC본사에서 개최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치킨 시장에서 BHC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창업지원 프로그램, 창업동향에 대한 소개와 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가 끝난 이후에는 BHC치킨의 대표적인 메뉴 시식회와 전문 컨설턴트와의 1:1상담이 진행된다. 또한 치킨과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맥주전문점 설명도 이어진다.

설명회에 참석해 계약한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인테리어 비용 할인 및 가입비 50%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사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전화(080-400-9003) 또는 BHC 홈페이지(www.bhc.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