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맘스맘이 오는 16일까지 맘스맘 전국 매장에서 카시트ㆍ유모차 외 각종 유아용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맘스맘 봄맞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베이비페어에서 인기를 끈 ‘콤비’ F2플러스 등 다양한 유모차 브랜드와 더불어 엄마들이 선호하는 ‘페도라’, ‘브라이텍스’, ‘멕시코시’ 등 유명 카시트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에르고베이비’ 아기 띠, ‘브리카’ 유모차 액세서리 등 다양한 봄나들이용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콤비’ F2플러스를 구매하면 F2 전용 시력보호 레인커버를 제공하는 등 카시트 및 유모차 구입 시 해당 제품에 어울리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콤비’, ‘아벤트’ 등 인기 있는 유아용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주는 ‘BEST 용품 브랜드전’도 열린다.
맘스맘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나들이 고객을 위해 맘스맘에서 맞춤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평소 카시트나 유모차 가격이 부담스러워 선뜻 구매를 주저했던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준비하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