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글로벌 에코 더샘은 ‘에코 소울’ 메이크업 라인을 사용한 2014 S/S ‘로맨틱 퍼플’ 룩을 공개했다.
더샘의 ‘로맨틱 퍼플’ 룩은 촉촉하면서 매끄러운 피부 표현과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퍼플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점이 특징이다. 이번 룩에 사용된 제품은 더샘의 ‘에코 소울’ 메이크업 라인이다.
이 라인은 이국적인 감성과 자연의 아름다운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더샘의 대표 메이크업 라인으로 ‘스위스 알파인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함을 부여하고 자극이 되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피부까지 생각한 순한 메이크업 제품이다.
‘로맨틱 퍼플’ 룩 연출 방법은 CC크림과 BB크림의 장점을 살린 ‘에코 소울 CC&BB 크림’으로 화사하면서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 후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에코 소울 그라데이션 멀티 섀도우 01. 골드브라운’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해주는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를 사용해 그윽하면서도 우아한 눈매를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보습과 발색이 뛰어난 ‘에코 소울 컬러 잇 세럼 립스틱 보라와 바람난 핑크’로 입술 라인을 따라 바른 후 ‘에코 소울 컬러 잇 볼륨 글로스 꿈꾸는 보라’를 한번 더 덧발라 매력적인 보라빛 입술로 표현해주면 된다.
한편 더샘의 ‘로맨틱 퍼플’ 룩을 포함한 여러 컬러의 메이크업 룩은 더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코 소울’ 메이크업 라인은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