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난타 공연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쿠키 생활] 캐주얼 이탈리안 푸드 카페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이 ‘Spring Color Festival’을 주제로 한 파스타, 피자, 라이스, 시즌 음료 등 봄 시즌메뉴 4종을 출시하고 5월말까지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시즌메뉴는 ▲크림과 토마토소스로 장밋빛을 낸 ‘로제 빠네 파스타’ ▲까르보나라 소스와 노란 달걀로 맛을 더한 ‘까르보나라 오므라이스’ ▲부드러운 치즈 위에 녹색의 신선한 샐러드를 얹은 떠먹는 ‘치즈샐러드 스푼피자’ 등이다. 시즌 음료로는 봄의 대표적인 제철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생크림 딸기스무디’가 출시됐다.
한편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봄 시즌메뉴 출시를 기념해 문화공연 프로모션 및 시즌메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연기획사 PMC 프로덕션과 연계해 난타 공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말까지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난타 공연장을 방문하면 당일 현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말까지 날짜가 기재된 난타 공연 티켓을 가지고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매장을 방문하면 봄 시즌메뉴 주문 시(시즌음료 제외) 감귤샐러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시즌메뉴 이벤트로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의 구매 내역이 기재된 영수증을 가지고 2주 이내 해당 매장 재방문 시 봄 시즌메뉴(시즌음료 제외)를 주문하면 생크림 딸기스무디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관계자는 “올 봄 시즌메뉴는 대중적이면서도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만의 캐주얼한 개성을 알릴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다”며 “이탈리안 푸드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고객들에게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브랜드를 더 많이 알려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