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한율 모델 전지현의 진액 스킨 TV 광고와 온라인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매끈하고 싶고, 빛나고 싶고, 탄탄해지고 싶고, 진한 보습이 다 들어줄 거예요. 진.짜. 보습이니까”
최근 드라마 ‘별그대’로 온 국민의 마음을 사로 잡은 전지현이 한율 광고에서도 완벽하게 아름다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특히 화보 같은 전지현의 영상과 그녀의 나레이션이 더해진 한율 진액 스킨 광고는 자연 속에서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장면들과 어우러져 한국의 자연을 담은 브랜드 특유의 매력을 자랑하는 영상으로 탄생해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한율 광고 담당 이수진 팀장은 “전날 새벽까지 이어진 드라마 촬영에도 불구하고 전지현은 최고의 피부 컨디션과 특유의 섬세한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광고와 온라인 영상에서의 상반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대한민국 탑 여배우임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며 “또한 그녀는 출시 전 미리 받아 사용해 보았던 진액 스킨에 대해 ‘굉장히 촉촉하다’ 고 감탄하며 자신이 광고하는 제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촬영장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TV 광고와 함께 공개된 온라인 영상은 한율 페이스북 및 유트브에 공개된 후, “별그대의 천송이를 보는 것 같다”, “보습 전지현 선생의 깨알 같은 연기가 재밌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지현의 진짜 진한 보습 이야기는 TV 광고 및 온라인 영상으로 유튜브 한율 채널(www.youtube.com/HANYULkr)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한율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yul.kr)을 통해 영상 관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