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리뉴얼 출시

토니모리,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14-03-11 10:58:00

[쿠키 생활]
토니모리는 2번 발효한 연꽃수와 3색 앰플 캡슐 성분으로, 더욱 놀라워진 화이트닝 시너지를 선사하는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는 유명 뷰티프로그램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화이트닝 에센스 부분 1위를 차지해 더욱 유명해진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연꽃을 두번 발효한 연꽃 발효수와 3색의 화이트닝 앰플 캡슐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하얀 연꽃처럼 맑고 투명하게 피어나는 피부 본연의 화사한 피부 빛을 선사한다.

리뉴얼로 더욱 새로워진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2번 발효 연꽃수는 연못 위에 살며 스스로 정화하는 능력을 가진 연꽃을 키우고 발효하기 까지 9168시간의 기다림과 정성을 거쳐 완성된다.

2번 발효 공법은 화이트닝에 적합한 공법으로 손실과 변질이 쉬운 미백 기능성 원료들의 입자를 더 조밀하게 쪼개어 효능성분이 손실될 틈없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두번의 발효를 거치며 더 풍부해진 영양 성분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상품 기획팀 김주희 차장은 “기존 화이트닝 제품은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를 위해 피부에 다소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었다. 토니모리는 가장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인 얼굴 피부에 부담없이 부드러운 화이트닝 제품을 실현하기 위해 2번 발효 공법을 적용한 새로운 화이트닝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리뉴얼된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는 자극적인 성질을 부드럽게 만드는 장점이 있는 발효를 무려 2번이나 거친 만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러운 연못을 깨끗하게 정화하는 흰 연꽃처럼 많은 고객들이 칙칙해진 피부가 맑고 화사하게 변화하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새로워진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는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tonymoly.com)을 통해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