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스쁘아가 이달 11일부터 세 달 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운영한다.
에스쁘아는 젊음의 메카 신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나날이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에스쁘아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와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에스쁘아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1층 화장품 코너 내에 위치, 다양한 제품뿐 아니라 차별화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쁘아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신촌점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 운영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슬립핏 에어퍼프’를 증정하며 ‘페이스 슬립 누드쿠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동일 제품의 리필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립스틱 ‘노웨어 M’, ‘노웨어 S’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스머징 팁이 동봉된 립스틱 케이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간 ‘에스쁘아 맨’과 함께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에스쁘아 맨’들이 달콤한 캔디와 함께 럭키박스를 경품 이벤트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럭키박스를 통해 당첨된 경품은 에스쁘아 팝업스토어 내에서 ‘프로 인텐스 3종 키트’, ‘노웨어 M 립카드’ 등의 경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최근 잇따른 완판 기록과 함께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느끼고 있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며 매장 접근성을 높이고자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하게 됐다”며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스토어에서 에스쁘아만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운영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