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풀커버 페이스라인’ 출시

아리따움, ‘풀커버 페이스라인’ 출시

기사승인 2014-03-12 10:58:00


[쿠키 생활] 아리따움이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깨끗하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로 만들어줄 아리따움 ‘풀커버 페이스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리따움 ‘풀커버 페이스라인’은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가려주는 완벽한 커버력과 이를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지속력으로 10대부터 30대의 피부 고민을 완벽히 해결해주는 페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잡티, 모공, 피부톤 톤 보정 등 무결점 커버력의 비비크림부터 고민별로 맞춤 커버가 가능한 다양한 제형의 컨실러,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까지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단계별 기능성 제품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아리따움 ‘풀커버 비비크림’은 한국여성의 3대 고민인 잡티, 트러블, 모공을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일명 ‘무결점커버’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 PA+++)는 물론 주름개선, 미백 등 ‘3중 기능’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HD 소프트 포커스 구상파우더가 피지는 흡수하는 동시에 빛을 반사시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며,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처음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해준다.

회사측 관계자는 "아리따움 ‘풀커버 리퀴드 컨실러’는 소량만으로도 넓은 잡티와 모공을 매끈하게 연출해주는 비비크림 겸용 리퀴드 컨실러 제품으로 로즈힙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 콤플렉스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들뜸 없이 촉촉하게 지켜주며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어 지워짐 없이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