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헤어 리즈 시절 담은 려 진생보 프리런칭 TV 광고 화제

고소영 헤어 리즈 시절 담은 려 진생보 프리런칭 TV 광고 화제

기사승인 2014-03-17 10:40:00
[쿠키 생활]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맞아, 배우 고소영의 헤어 리즈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헤어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보여주는 프리런칭 TV
광고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프리런칭 광고는 과거부터 최근까지 고소영이 출연한 작품 속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고소영의 헤어 변천사를 되짚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데뷔 초 출연했던 작품 속 22년 전 고소영의 모습을 비롯해 최근 모습에 이르기까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간직한 고소영의 모습을 담아내며, 고소영의 과거 모습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를 통해,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을 케어하는 헤어 안티에이징을 시작해 고소영처럼 젊고 건강한 헤어로 가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려는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와 함께 전개하는 ‘헤어 안티에이징’ 캠페인의 예고편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번 광고에서 모노톤 화면에 잔잔한 내레이션을 더해, 중년 여성들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여자의 헤어를 인생에 비유하며, ‘여자에게 머리가 아름다워야 할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아있기에, 헤어 안티에이징을 시작해 오래도록 아름다움을 지키라’는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려의 새로운 프리런칭 광고는 케이블TV 및 려 브랜드 홈페이지(www.ryoe.co.kr), 려 브랜드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apryo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리런칭 TV 광고가 공개된 직후, 누리꾼들은 “세월을 무시한 고소영의 비결이 피부뿐만 아니라 헤어였다니”, “고소영 헤어 변천사는 역시 명불허전”, “고소영 리즈 시절은 현재 진행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은 귀한 인삼의 영양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 모근 약화, 모발 윤기 감소, 두피 민감화 등 두피와 모발에 나타나는 8가지 노화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 젊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인삼 성분이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의 자생력에 활기를 더하여 주며, 해송자유 및 호마유 성분은 염색과 펌으로 지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오매 추출물 성분이 염색과 펌으로 민감해진 두피의 열을 다스려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