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가로수길점 리뉴얼 이전 오픈

CJ올리브영, 가로수길점 리뉴얼 이전 오픈

기사승인 2014-03-17 10:40:05

[쿠키 생활]
CJ올리브영은 기존 가로수길점을 CJ가로수타운으로 이전, 리뉴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CJ올리브영 가로수길점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초입의 CJ가로수타운 1층으로 이전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특별한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매장 입구 쪽 팝업존에는 무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내부에는 마치 메이크업 룸에 들어선 듯 화려한 전구 조명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존과 더모코스메틱 존, 헬스&뷰티 케어존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한쪽 벽면에는 독특한 그린 컬러 네온사인 조명과 벽면 전체를 거울로 둘러싼 인테리어가 특징인 퍼퓸 존, 오가닉&내추럴 존, XTM 맨즈 콜렉션 존이 눈에 띈다. 마치 피팅룸에 들어온 듯 나만의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을 편하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매장 이전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BIG 7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 상품 구매 시 CJ ONE 포인트 2배 적립 및 인기 뷰티 브랜드를 일자별로 한정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버츠비 기획상품 2종에 한해 7000원 균일가 행사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별 5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품을 제공한다.

당일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시크릿 박스도 한정 수량 증정한다. ‘BIG 7 이벤트’는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CJ올리브영 가로수길점은 팝업존, 메이크업존, 남성존 등 단순한 쇼핑공간이 아닌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했다”며, “트렌디한 가로수길만의 감성을 담은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뷰티 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