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모델로 김성령 발탁

트리아뷰티,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모델로 김성령 발탁

기사승인 2014-03-19 16:31:00

[쿠키 생활] 광(光)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꿀 신제품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모델로 김성령을 발탁했다.

드라마와 영화, TV 광고, 화보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성령은 최근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그녀는 지난해 실시된 한 조사를 통해 ‘20대보다 아름다운 40대 여배우 1위’로 선정되는 등 세월을 거스르는 미모와 열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다.

이러한 그녀의 행보는 트리아뷰티가 새롭게 출시한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 발탁으로까지 이어지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트리아뷰티는 “김성령씨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닮고 싶어하는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으며, 평소 안티에이징 라이프를 실천하는 스타로 누구보다 안티에이징은 물론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잘 이야기해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한편 김성령은 지난 12일 트리아뷰티의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김성령의 모습은 오는 4월부터 트리아뷰티 홈페이지(TRIABeauty.co.kr)와 잡지 및 TV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