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비디비치에서는 외부 유해 환경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일리 자외선 케어 라인 2종 ‘UV 에센스 베일&컴팩트 베일 SPF50+ PA+++’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비디비치의 선 케어 라인은 촉촉하게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에센스 타입의 ‘UV 에센스 베일 SPF50+ PA+++’과 번들거림 및 모공의 두드러짐을 즉각적으로 잡아주는 UV팩트 타입 ‘UV 컴팩트 베일 SPF50+ PA+++’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비디비치 선케어 라인은 일상생활 또는 야외활동 시에도 피부노화의 주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외부 공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2가지 제품에 공통적으로 함유 된 포어 어웨이 성분이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없이 산뜻하게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의 ‘UV 에센스 베일 SPF50+ PA+++’은 수분에센스처럼 촉촉한 터치감의 텍스쳐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며 자외선에 의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신제형 선크림 제품. 수시로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 유지해주고 과다하게 생성되는 피지를 조절해주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비디비치의 ‘UV 컴팩트 베일 SPF50+ PA+++’은 자외선을 물론, 번들거림 및 모공의 두드러짐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올인원 UV팩트 제품. 더블웨어 텍스처로 퍼프가 2가지로 내장되어 매트하게 혹은 촉촉하게 다양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러링 커버 파우더와 스폰지 파우더가 가볍게 뭉침현상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며, 매끄럽고 결점 없는 화사한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준다. 컬러는 01 라이트, 02 누드로 구성돼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비디비치 선케어 2종 ‘UV 에센스 베일&컴팩트 베일 SPF50+ PA+++’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아이파크몰 등 전국의 총 1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