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십걸 ‘레이튼 미스터’ 한국 팬에게 전한 인사 영상 온라인서 화제

가십걸 ‘레이튼 미스터’ 한국 팬에게 전한 인사 영상 온라인서 화제

기사승인 2014-03-21 19:08:00

[쿠키 생활] 할리우드 스타 ‘레이튼 미스터’가 한국 팬들에게 처음으로 인사를 전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돼 화제다.

미국 인기 드라마인 ‘가십걸(Gossip Girl)’의 블레어(Blaire)역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튼 미스터가 영상을 통해 자신의 근황과 함께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

화제가 된 영상은 레이튼 미스터가 지난 2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후 처음으로 신제품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특별한 영상으로,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커뮤니티에 공개된 후 조회수가 5만 건을 넘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레이튼 미스터는 이번 영상에서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준 화려한 모습이 아닌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사랑스러운 표정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한국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가슴에 손을 얹어 표현하는가 하면 수줍게 웃는 미소,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리는 귀여운 제스처까지 평소 볼 수 없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엿볼 수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블레어, 꾸미지 않아도 이렇게 예쁠 수 있다니!” “레이튼 미스터, 완전 팬인데 비오템 모델됐다고 해서 뛸 듯이 기뻤다는~”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쓰면 레이튼 미스터처럼 될 수 있나요” 등 오랜만에 만나는 레이튼 미스터에 대한 반가움과 그녀가 소개한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냈다.

영상 속에서 레이튼 미스터가 소개하는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온천수에서 추출한 라이프 플랑크톤을 40만배 농축시킨 제품으로, 공해 등으로 쉽게 과민해지는 현대인들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의 방어력을 강화하는 데 탁월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다양한 레이튼 미스터의 영상과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은 비오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2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