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빗베이비 'G3' 유모차 온라인몰 론칭 판매 실시

오르빗베이비 'G3' 유모차 온라인몰 론칭 판매 실시

기사승인 2014-03-25 09:12:00

[쿠키 생활]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의 디럭스형 유모차 ‘G3’가 대형 온라인몰 론칭 판매를 실시한다.

지난 달 25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출시된 ‘G3’는 200대 한정으로 진행된 1차 예약 판매가 7일 만에 조기 종료되고 100대 한정으로 진행된 2차 예약 판매도 성황리에 진행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G3’는 기존 ‘G2’ 디럭스형 유모차에서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세계 최다 27가지의 색상 조합이 가능해 소비자만의 취향을 살린 유모차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르빗베이비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G3 Best Color’ 투표 이벤트에서는 세계적인 미국의 색채연구소 ‘팬톤컬러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올해의 트렌드 컬러로 선정된 ‘래디언트 오키드’ 색상과 비슷한 색감을 가진 라즈베리 색상과 블루베리 색상의 선쉐이드가 전체 응답 고객 중 40%에 해당하는 큰 비중을 차지하면서 가장 인기 있는 색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블루베리 색상의 경우 1차 예약판매와 동시에 품절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높은 호응에 힘입어 종료일을 앞당겨 마감했으며 약 20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오르빗베이비 마케팅총괄 심경식 그룹장은 “27가지의 컬러 조합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나만의 유모차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며 “온라인몰 론칭 판매 또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G3 온라인몰 론칭 판매는 지난 24일부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GS샵, AK몰, 샵N에서 진행됐으며 구매자 모두에게는 레인커버와 모기장으로 구성된 ‘웨더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미 예약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유모차전용 시력보호커버를 100%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르빗베이비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orbitKorea)에서 현대자동차 블루미와 함께 하는 오르빗 스프링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