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2014 미시즈월드코리아 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참가

닥터스, 2014 미시즈월드코리아 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참가

기사승인 2014-03-25 18:47:01

[쿠키 생활] 닥터스는 2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된 2014 미시즈월드코리아 선발대회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본 대회에서 최종 위너에 선발된 미시즈월드 코리아 위너는 중국 세계대회에 한국대표자격으로 5월에 참가하게 된다.

두피 탈모 관리 센터 닥터스는 이번 한국 대회의 공식 후원사이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스의 박갑도 대표는 심사위원장을 맡았다.

박갑도 대표는 “올해 2014 미시즈월드코리아 선발대회를 통해 기혼 여성의 의미를 높이고 나아가 세계 속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을 선발하는 자리에 함께 해 뜻 깊었다”며 “미인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뿐 아니라, 여성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인 활동도 끊임없이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스는 총 30억 규모의 ‘닥터스 프랜차이즈 여성창업 자금지원 사업’ 지원사업자를 공개 모집 중이다. 이는 여성의 건강한 사회적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사업으로 총 20명의 대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대상자는 대한민국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초보자도 열정과 의지만 있으면 닥터스의 체계화된 교육시스템을 통해 점포주로서 운영이 가능하다. 신청은 닥터스 홈페이지(www.doctors.pe.kr)를 통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