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 운영

스킨푸드,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 운영

기사승인 2014-03-26 09:41:00

[쿠키 생활] 대학생들의 메이크업 고민 해결을 위해 스킨푸드가 캠퍼스로 찾아간다.

스킨푸드는 새학기를 맞아 앞으로 4주간 대학가를 돌며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는 전문가의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취업 면접 메이크업과 새내기 메이크업 중 컨설팅을 받고 싶은 상황을 고르면, 전문가가 각 참가자에게 어울리는 맞춤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고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킨푸드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앞으로 4주간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4개 대학에서 운영된다. 숙명여자대학(3.25~3.27)을 시작으로 성신여자대학교(4.1~4.3), 동덕여자대학교(4.8~4.10),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4.15~4.17)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는 메이크업 서비스 외에 취업 증명 사진 또는 우정 사진을 촬영해주는 포토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 포토그래퍼가 사진을 촬영, 보정한 후 인화한 사진과 디지털 파일로 전달한다. 증명사진 촬영을 위해서 정장까지 사이즈별로 비치하는 등 세심하게 준비했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각 대학의 메이크업 스튜디오 운영 기간 중 스킨푸드 페이스북을 방문해 본인이 소속된 학과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가장 많은 댓글을 남긴 과를 뽑아 선물을 전달할 방침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의외로 많은 여성들이 상황별로 나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방법을 몰라 고민한다”며 “스킨푸드가 상황별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When'메이크업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진행하는 대학가 메이크업 스튜디오가 대학생들과 스킨십을 높이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