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유해 환경 방어 ‘더스트 컷’ 소비자 체험 이벤트

에뛰드하우스, 유해 환경 방어 ‘더스트 컷’ 소비자 체험 이벤트

기사승인 2014-03-28 11:41:00

[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가 외부 환경 속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케어해주는 유해 환경 방어 라인 ‘더스트 컷’ 출시를 기념, 서울 곳곳에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봄은 급격히 증가한 미세먼지와 슈퍼 황사 등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며 공기 중 유해물질을 막아주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다. ‘먼지(Dust)를 차단(Cut)한다’는 의미의 에뛰드하우스 ‘더스트 컷’은 공기 중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더스트 컷’을 직접 체험해보고 바다 넘어 건너온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 관리하게 하고자 기획됐다.

‘더스트 컷’ 소비자 체험 행사는 이달 28일~30일 에뛰드하우스 명동 1호점, 4월 2일 신논현점, 3일 대학로점에서 낮 12시부터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늘의 미세먼지 예보’를 확인해보고 ‘더스트 컷 페이셜 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매장 안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황사,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메이크업 법을 알려준다. 특히 거리의 시민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 ‘더스트 컷’ 제품은 물론 마스크시트, 풍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스트 컷’은 페이셜 미스트, 피니쉬 크림, 마이크로 폼 클렌저, 마스크 시트 총 4종으로 구성, 유해물질의 접근을 방지하고, 식물성 성분을 담아 황사나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순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더스트 컷 페이셜 미스트’는 같은 극끼리 서로 밀어내는 자석의 원리와 흡사한 피팅 폴리머의 반발력이 공기 중 미세한 오염 성분을 밀어내 각종 유해물질이 얼굴에 붙는 것을 막아주고, ‘더스트 컷 피니쉬 크림’은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봄 철, 공기 중 유해물질을 방어해주는 제품인 더스트 컷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더스트 컷 페이셜 미스트 등 에뛰드하우스가 준비한 유해 환경 방어 화장품과 함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지키고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