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홍대에 애슐리 로큰롤 콘셉트 특화매장 오픈

애슐리, 홍대에 애슐리 로큰롤 콘셉트 특화매장 오픈

기사승인 2014-03-31 10:41:01

[쿠키 생활]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가 음악의 거리 홍대에 오늘(31일) 애슐리 홍대점을 오픈 한다.

애슐리 홍대점은 인디밴드, 뮤지션 등 음악을 즐기는 이들의 집합소인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미국 록 뮤지션들의 전당’ 콘셉트의 로큰롤 인테리어 특화매장으로 선보여진다. 맛있는 음식들은 물론 마이클잭슨, 마돈나, 지미 헨드릭스 등 미국 유명 가수들의 진귀한 소장품들을 만나 볼 수 있어 식사를 즐기며 문화까지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애슐리 홍대점은 LA갈비, 와인숙성삼겹살 스테이크, 훈제연어 등 메뉴들을 대거 업그레이드한 더블애슐리 프로모션에 동참하며 기타가 장식된 케이크와 미니새우 버거 등이 추가로 준비됐다. 평일 디너와 주말, 공휴일에는 무제한 와인과 더불어 오픈 기념으로 애슐리 최초 무제한 크림 생맥주를 제공해 젊은이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애슐리는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오늘(31일) 오후 3시 ‘드레스코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대점 평일 런치를 1만2900원의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감안, 선착순 129명에게 무료입장 및 식사가 제공된다. 단 로큰롤 콘셉트에 맞춘 의상을 입고 와야 한다.

또한 동아리, 회식, 생일 등 각종 모임을 홍대점에서 진행해야 하는 사연을 받아 선정자에 한해 드레스코드를 맞춰 입고 오면 애슐리 홍대점 파티공간과 샐러드바를 제공하는 ‘드레스업 그룹파티 지원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뿐 아니라 애슐리 홍대점 오픈 시식평을 블로그에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애슐리 관계자는 “애슐리는 그간 매장별 특색 있는 인테리어 콘셉트로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은 물론 문화까지 함께 즐길 수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힘써왔다”며 “이번 로큰롤 콘셉트의 홍대점 오픈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미국 팝 뮤지션들의 의미 있는 소장품과 음악으로 더욱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애슐리 홈페이지(www.myashley.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