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참존화장품의 고품격 영양크림 참인셀 크림이 2014년 제 13주차 IR52 장영실상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IR52 장영실상은 산업기술진흥협회와 매일경제신문이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고의 산업기술상이다. 측우기, 해시계 등을 발명한 조선시대 세종 때의 과학자 장영실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1991년 1월 제정되어 신기술 제품을 통해 산업기술혁신에 앞장선 기업과 기술개발 담당자에서 매주 수상을 진행하고 있다.
참존화장품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참인셀 크림은 참존기술원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허성분인 ‘토코비타 C’를 함유한 제품으로, ‘토코비타 C’는 기존의 불안정한 비타민의 물성을 개선하고 안정성을 부여하는 하이브리드형 비타민 유도체 기술을 적용해 비타민 C와 E를 결합한 신개념 양쪽성 비타민 성분이다.
참인셀 크림 개발을 담당한 참존기술원 서원상 책임연구원은 “참인셀 크림은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겠다는 참존의 정신이 담겨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참존의 기술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이번 수상을 시작으로 앞으로 참존의 품질과 기술력이 더 많은 곳에서 빛을 발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