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조성아22’에서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조성아22는 상식은 깨고 단계는 줄이는 새로운 ‘조성아식 뷰티’로 출시하는 제품마다 열광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브랜드이다. 기존 홈쇼핑에 한정되어 있던 유통망을 확대해 올해 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번에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
조성아22 마케팅 본부 이지미 상무는 "홈쇼핑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조성아22는 이번 롯데 인터넷 면세점 런칭을 계기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했다"며 "앞으로 조성아 뷰티 유통 사업의 확장을 본격화 하고, K-BEAUTY를 리드하는 브랜드로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여성들과 함께 소통하며 글로벌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22는 롯데 인터넷 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롯데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에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선정하여 ‘탱글이 동면크림’을 증정한다. 더불어 조성아22의 인기 제품인 ‘씨앤티 블렌더 라운드3’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정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조성아22의 아이코닉 제품인 아가베 시럽 팩 클렌저, 빌라 드 가든 해바라기, 탱글이 동면크림, 씨앤티 블렌더 라운드3, 허니 볼륨 루미너스, 총 5가지의 샘플로 구성된 ‘조성아22 스타터 키트’를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제품 소진 시까지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조성아22의 메가 히트 아이템들을 100세트 한정,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와 본품 용량의 ‘트리이얼 키트 5개’로 구성된 세트를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검 X 마스카라’와 ‘멜팅 파우더 팩트’ 세트 또한 롯데 인터넷 면세점 고객 대상, 각 100세트 한정으로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