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바비큐 파티, 도심에서 즐긴다~”

“야외 바비큐 파티, 도심에서 즐긴다~”

기사승인 2014-04-08 15:32:01

다하누 AZ쇼핑, 주중 점심시간 바비큐장 이용고객에 장비 지원

[쿠키 생활]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AZ쇼핑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점심시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야외 바비큐 장비를 지원한다.

5월 말까지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야외 바비큐장을 갖춘 다하누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에 서 진행된다.

주말 제외, 주중 점심시간에 방문한 구매고객 중 매장 내 야외 바비큐장 이용고객에 한해 바비큐 그릴, 석쇠, 집게, 가위를 대여해 준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숯까지 제공해 바비큐 장비 일체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다하누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은 각각 38개와 30개의 야외 바비큐 테이블을 비롯해 매장 내에 바비큐 용품 판매 코너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최근 캠핑 열풍과 함께 도심형 바비큐장이란 입소문이 퍼지면서 주말에는 자리 잡기 경쟁이 치열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한편 다하누AZ쇼핑은 한우에서부터 돼지, 닭, 말, 꿩, 양, 토끼 등 모든 축산물을 취급하는 축산물 종합쇼핑센터로 현재 판교점, 동탄점, 성남 수진역점까지 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부동산 경기침체로 개발이 불투명해진 나대지(대지)를 활용한 고기백화점 사업을 본사와 함께할 공동창업주를 모집 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