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기존 스몰비어의 단점을 보완한 스몰비어 치맥스가 업그레이드 이후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스몰비어 치맥스 체인사업본부에서 열린다. 2014년 프랜차이즈 시장 분석 및 스몰비어 전망, 스몰비어 치맥스의 경쟁력을 브리핑한 후 매장 체험 및 메뉴시식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스몰비어 치맥스는 자금이 적은 상태에서 창업에 나선 초보창업자에게 적합한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대표메뉴는 순살치킨, 닭강정, 한마리치킨 등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장점에 성인뿐만 아니라 중고생들에게도 인기다. 성인들에게는 무한리필메뉴와 크림생맥주로 어필한다.
스몰비어 치맥스 관계자는 “신뢰도 높은 본사의 지속적인 지원과 소자본 초보창업자가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며 “직영인테리어팀을 가지고 있고 가오픈 시기에 본사의 집중적인 마케팅 지원 덕에 소자본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창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창업자는 홈페이지(www.chimax.co.kr) 또는 전화(02-422-3432)로 접수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