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멤버십 서비스 변경… ‘New 멤버십’ 도입

애슐리, 멤버십 서비스 변경… ‘New 멤버십’ 도입

기사승인 2014-04-29 13:44:01

[쿠키 생활] 아메리칸 그릴 & 레스토랑 애슐리에서 다음달 1일부터 기존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한 New 멤버십 제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멤버십 제도는 클래식, 프리미엄, 프리미엄 플러스로 등급을 나누고 혜택을 달리한 것이 특징. 클래식 등급의 고객에게는 적립 1%의 혜택과 연 1회 본인이 직접 등록한 기념일 전, 후 7일간 TO-GO 케이크(치즈, 브라우니 중 택일)와 뉴욕 스톤 스테이크 중 1가지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등급의 고객에게는 클래식 등급과 동일한 기념일 서비스와 더불어 적립 3%의 혜택이 주어진다. 가장 높은 등급인 프리미엄 플러스 고객의 경우 기념일 서비스 선택 품목인 TO-GO 케이크와 뉴욕 스톤 스테이크를 둘 다 제공하며 적립률은 5%로 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5000점 이상부터 10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

멤버십 등급 기준은 프리미엄 플러스의 경우 지난해 기준 애슐리 결제 금액이 연 60만원 이상, 프리미엄 등급은 연 20만원 이상, 클래식등급은 그 외 모든 멤버십 고객이 해당한다. 본인의 등급을 확인하려면 애슐리 홈페이지(www.myashley.co.kr)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