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요거프레소가 2014년 겨울보다 차가운 여름을 보낼 3가지 맛의 신제품 빙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현진푸드빌의 멀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봄시즌 히트 메뉴인 메리딸기에 이어 여름시즌을 겨낭한 신메뉴 ‘치즈 요거트 빙수’, ‘허니칩 빙수’, ‘인절미 빙수’ 등 리얼빙수 3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들 신제품 리얼빙수 3종은 기존 2013년 여름시즌 출시 메뉴인 ‘옛날 팥빙수 ,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 ‘피치망고 요거트 빙수’와 함께 전국 6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된다.
‘치즈 요거트 빙수’는 진한 수플레 치즈케이크가 빙수 위에 통으로 올라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의 맛과 아삭아삭한 얼음빙수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요거프레소만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상큼한 딸기 소스가 어울려져 산뜻함까지 느낄 수 있다.
‘인절미 빙수’는 곱게 갈린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견과 4종과 콩고물을 듬뿍 담아내 쫄깃한 인절미를 얹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허니칩 빙수’는 국내산 100% 벌꿀집이 올라가 있어 우유얼음에 팥과 찰떡의 어우러짐을 입안 가득 느껴볼 수 있다.
신제품 리얼빙수 3종의 가격은 치즈 요거트 빙수와 허니칩 빙수가 각 9000원, 인절미 빙수는 6500원이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가정의 달을 맞아 리얼 빙수 3종을 포함해 요거프레소 메뉴를 먹고, 블로그에 포스팅 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제천 해브나인힐링 스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