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성년의 날 기념 ‘수박 모히또’ 등 무료 제공 이벤트
[쿠키 생활] 한식 세계화의 글로벌 리더 불고기브라더스는 성년의 날을 맞은 94, 95년생 고객들에게 2종의 이색 계절 음료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년의 날 당일인 오늘(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을 방문하는 1994년생과 1995년생 고객들에게 새롭게 출시된 계절 음료 ‘수박 주스’와 ‘수박 모히또’ 중 한 가지 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음료는 동반 1인까지 제공되며 간단한 신분증 확인을 거친 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당일 제공받은 음료와 함께 식사 장면이 담긴 ‘인증 셀카’를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VIP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인스타그램 애플리케이션에서 불고기브라더스 계정(bulgogibros)을 팔로우하고 식사장면이 담긴 셀카를 업로드 하면 된다. 단 이미지 업로드 시 ‘사람 태그하기’에 bulgogibros를 추가해야만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성년의 날 이벤트에 무료로 제공되는 ‘수박 주스’와 ‘수박 모히또’는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불고기브라더스 만의 제철 과일 음료다.
‘수박 주스’는 당일 매장에서 주서기(juicer)로 직접 짜내 달콤함과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생과일주스로 건강을 챙기는 가족 외식 고객이나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수박 모히또’는 럼이 들어가는 일반적인 모히또와 달리 수박 주스에 전통 프리미엄 증류소주인 화요41과 깻잎, 얼음을 넣어 ‘한국화’시킨 독특한 칵테일이다. 입 안에 퍼지는 모히또만의 상큼함과 수박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면서도 고급 증류소주의 깔끔한 뒷맛이 매력적으로 여성들이 더욱 선호한다.
홍혜진 불고기브라더스 마케팅팀 팀장은 “진정한 성인으로 거듭나는 뜻 깊은 날 친구, 애인, 가족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파티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알코올이 살짝 들어간 칵테일 메뉴인 수박 모히또는 색다르면서도 품격 있는 파티를 만들어 줄 것이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