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기파이, 국내 최초 ‘프리 커피’ 월정액 서비스 출시
[쿠키 생활] 정통파이전문점 패기파이가 국내 최초로 커피 월정액제인 ‘패기 프리 커피(Peggy Free Coffee)’ 서비스를 도입해 화제다.
패기파이 방배점과 이대점은 지난 21일 오전부터 월정액 3만9000원으로 한 달 내내 무제한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프리 커피 서비스를 선보였다. 커피 월정액 서비스는 세계 최대 커피 소비국인 미국 뉴욕 등지에서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월정액 서비스를 도입한 매장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출시된 ‘패기 프리 커피’ 서비스는 월 3만9000원만 내면 패기파이의 아메리카노와 다양한 티 음료를 1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핫(Hot) 또는 아이스(Ice) 음료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아메리카노 커피를 1일 1잔씩 매일 이용할 경우 정가 대비 최대 52%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주 이용할수록 할인혜택은 더 커진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패기파이 방배점 및 이대점 매장을 방문해 월정액 결제 후 멤버십 회원으로 등록해 이용하면 된다.
정영진 패기파이 대표는 “이번 프리 커피 서비스 출시로 평소 하루에 한 잔 이상 커피를 마시는 커피애호가들은 맛있는 커피와 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매년 1인당 커피소비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 일상에서 커피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