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예선전 응원 장소로 죠스떡볶이가 간다~!”

“대한민국 예선전 응원 장소로 죠스떡볶이가 간다~!”

기사승인 2014-06-03 18:49:00
죠스푸드, 월드컵 16강 진출 기원 ‘죠스가 간다!’ 이벤트

죠스푸드의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죠스가 간다!’ 월드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죠스가 간다!’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월드컵 경기 당일 회사 동료나 친구, 동호회 회원 등 대한민국을 열정적으로 응원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고객들에게 죠스푸드가 응원 장소로 직접 죠스떡볶이의 메뉴를 배달해주는 간식 증정 이벤트다.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awsstory)에서 오는 12일까지 죠스떡볶이와 함께 응원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총 16개 팀을 선정, 대표팀 조별 예선 경기 시작 전 죠스푸드가 ‘매운떡볶이’를 비롯한 죠스떡볶이의 다양한 인기 메뉴 10~15인분을 제공한다.

죠스떡볶이의 대표 메뉴 ‘매운떡볶이’는 붉은 악마를 연상케 하는 붉은 색감과 함께 기분 좋은 매콤한 맛이 특징으로 월드컵 응원 간식에 제격이다. ‘부산어묵’은 최근 롯데백화점 잠실점 식품관에 팝업스토어로 입점해 맛집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부산의 명물 ‘삼진어묵’의 어묵 제품으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깊은 감칠맛이 그만이다. 바삭한 식감의 ‘수제튀김’과 질 좋은 창자에 채소와 견과류로 맛을 높인 ‘찹쌀순대’도 있다.

월드컵 이벤트에 당첨된 16개 팀에게는 오는 18일, 23일, 27일 등 총 3일의 월드컵 예선 경기일 중 지정된 날에 간식이 제공되며, 당첨자 확인은 13일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윤 죠스푸드 전략기획실 실장은 “4년 만에 돌아온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맞아 죠스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월드컵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함께 모여 즐기는 응원의 자리에 맛있는 간식이 빠질 수 없는 만큼 죠스떡볶이와 함께 열정적이고 신나는 월드컵 응원의 열기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