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12일 창업설명회… 업종전환 고민 해결책 제시

BHC, 12일 창업설명회… 업종전환 고민 해결책 제시

기사승인 2014-06-10 12:18:00
깨끗한 치킨 BHC가 현재 치킨 매장을 운영 중이거나 자영업을 하고 있지만 심각한 매출 저조로 업종 전환을 고민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성공 창업의 길을 제시하는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 첫 번째 사업 설명회는 오는 12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BHC 본사에서 열린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BHC만의 사업 비전과 성과,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경쟁력 등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BHC는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 중 계약을 한 분들을 대상으로 가입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명회 이후에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 시식회와 전문 컨설턴트와의 1:1상담이 진행되며 배달형 매장과 치킨호프 전문점인 BHC비어존 등 다양한 매장의 수익 모델 설명이 이어진다.

BHC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창업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전문 수퍼바이저를 통해 경영지도 등 다양한 교육과 부지 선정부터 창업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시스템화해 창업 성향분석, 창업 컨설팅과 상권 분석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매출을 올리기 위한 영업지원책과 마케팅전략, 점포클리닉을 통해 가맹점의 위기관리와 매출을 철저히 관리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완벽한 사후관리 지원도 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전화(080-400-9003) 또는 BHC 홈페이지(www.bhc.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