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아모제 골든볼 패키지는 와인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여름철 요리의 대명사인 상큼한 토마토와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 지중해의 향긋한 바질이 색과 맛의 조화를 이룬 ‘카프레제 샐러드’와 비타민 A, C, E가 풍부하며 세계에서 영양가가 높은 과일로 디저트로 많이 먹는 ‘아보카도’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파이팅 패키지는 아이들 간식과 맥주 안주거리로 인기가 높은 ‘훈제 닭다리’와 피망, 양파 등 채소와 치즈, 소고기 등심을 또띠아에 말아 튀긴 ‘수제비프롤’, 매콤한 양념을 묻혀 바삭하게 튀겨낸 ‘웨지포테이토’ 등 3종이다.
이번 패키지는 6월 12일부터 월드컵이 종료 되는 7월 14일까지 카페아모제 전 매장에서 1만5000세트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각각 1만4500원.
한편 미우 매장에서는 월드컵 축구대표팀 선전기원 승리 패키지(씨앗 닭강정+칠리 닭강정+맛탕, 1만4500원)를 구입할 수 있다.
이혁제 아모제푸드 이사는 “이번 패키지 출시는 대한민국 월드컵 축구대표팀의 선전기원을 위해 카페아모제에서 가장 사랑 받았던 메뉴로만 구성해 더욱 의미가 크다”며 “카페아모제 최고의 인기메뉴들을 월드컵 경기와 함께 즐기면서 대한민국 월드컵 축구대표팀을 응원한다면 입과 눈이 즐거운 응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