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애슐리 프로모션 3탄은 애슐리 클래식버전의 매장 중 6개의 매장을 선정, 가격은 그대로이면서 메뉴를 대거 업그레이드한 이벤트로, 더 푸짐하고 다양해진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마련됐다.
애슐리 클래식 매장은 평일 런치 9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에는 1만2900원으로 6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는 애슐리의 대표 모델매장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존 클래식 매장 메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제한 피자와 파스타 존이 신설돼 마게리따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 씨푸드 파스타와 알프레도 파스타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영양만점 연어 크로와상 샌드위치와 롤, 납작하게 잘라 구운 빵 위에 라코타치즈와 각종 재료를 얹은 라코타치즈 부르스케타가 한정 출시되며 무제한 탄산음료도 제공된다.
더블애슐리 프로모션 해당 매장은 애슐리 병점홈플러스점, 서면스파오점, 대구상인홈플러스점, 인천부평아이즈빌점, 안산뉴코아아울렛점, 순천홈플러스점으로 각 지점별 특성에 맞춰 런치와 디너에서 약간씩 메뉴를 달리해 진행될 예정이다.
애슐리 관계자는 “더블애슐리 프로모션은 고객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두 배의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에 부족함 없는 애슐리가 되기 위해 늘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