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이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신제품 키즈스무디 4종을 선보였다.
키즈스무디 4종은 스무디킹의 기존 인기 메뉴인 ‘엔젤푸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골드키위 썬샤인’, ‘캐리비안 웨이’ 스무디에 과일 함유량을 한층 더 높여 성장기 어린이들의 비타민 섭취를 도와준다. 또한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이 함유된 영양파우더를 추가해 장 건강까지 챙겨준다.
키즈스무디에 포함된 유산균은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되며,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배출시켜 각종 피부 트러블 예방 및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질환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요즘 어린이들은 패스트푸드나 인공감미료가 섞인 탄산음료에 길들여져 편식에 의한 영양 불균형, 비만, 변비를 앓기 쉽다. 따라서 유산균뿐만 아니라 다양한 과일의 식이섬유와 비타민까지 풍부한 키즈스무디는 이런 어린이들에게 매우 적합한 건강식이라고 할 수 있다.
키즈스무디 중 ‘엔젤푸드’는 신선한 딸기와 칼륨,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가 함유된 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최고급 딸기가 주원료로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또 ‘골드키위 썬샤인’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인 엽산이 풍부한 골드 키위로 만들어져 어린이 필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캐리비안 웨이’는 소화를 돕는 효소가 풍부한 파파야가 가득 들어있는 부드러운 맛의 스무디다.
한편 스무디킹은 키즈스무디 론칭 기념으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키즈스무디 구입 시 귀여운 꼬마버스 타요 연필꽂이를 선물하고, 같은 수량의 스무디를 무료 사이즈업 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와 함께 스무디킹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에서 오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 중 100명에게 스무디 무료 시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1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가족 방문객이 많은 쇼핑몰 매장을 꼬마버스 타요 포토존을 포함한 키즈 특별 매장으로 꾸밀 계획이다”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꾸며진 매장을 통해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