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힐링 토크콘서트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열어

스무디킹, 힐링 토크콘서트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열어

기사승인 2014-07-22 17:51:55

연애-다이어트 주제… 내달 2일, 15일 서울과 부산서 개최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은 이 시대 청춘들의 풀리지 않는 고민을 주제로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무디킹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힐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다음달 2일 오후 5시 서울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진행된다.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등에서 연애 상담사로 활약 중인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과 미스코리아 출신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정아름이 토크 MC로 나선다.

토크 콘서트의 주제는 ‘세상에서 가장 어렵고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두 가지, 연애와 다이어트’다. 두 MC가 큰 언니 같은 마음으로 진솔한 대화와 조언을 통해 자신감을 잃어버린 청춘들을 다독이며 스스로를 사랑할 수 있는 힘을 불어 넣어줄 예정이다.

또한 최근 스무디킹과 콜라보레이션 앨범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를 발매한 국민 포크 듀오 ‘옥상달빛’과 사랑과 희망을 노래하는 뮤지션 ‘원모어찬스’, 반짝이는 감성 아이콘 ‘어쿠스틱 콜라보’가 토크 뮤지션으로 출연해 콘서트를 더욱 빛내준다. 토크 뮤지션들의 아름답고 활기찬 음악과 노랫말은 콘서트를 찾은 모두의 감성을 자극해 따뜻한 교감의 순간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토크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의 검색창에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를 입력하면 공연시간 전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콘서트와 관련된 생생한 정보는 토크콘서트 공식 트위터(twitter.com/allrightconce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무디킹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 등 스무디킹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토크 MC, 토크 뮤지션들의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콘서트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벅찬 현실 속에서 자신감을 잃고 지쳐있는 청춘들에게 휴식의 시간과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전해주기 위해 이번 토크콘서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교감하며 따뜻한 힐링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킹은 인터파크 티켓 예매 페이지에 콘서트 ‘기대평’과 함께 토크콘서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연애, 다이어트, 진로 등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접수 받고 있다. 접수된 고민 중 일부를 선정해 토크콘서트 현장에서 다함께 고민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토크 콘서트는 다음달 2일 서울에 이어 15일 부산에서도 펼쳐진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