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희망 꽃바구니로 소아암 환자 가족 응원

이승기, 희망 꽃바구니로 소아암 환자 가족 응원

기사승인 2015-07-24 19:53: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한국먼디파마의 습윤드레싱재 메디폼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국민훈남으로 등극한 배우 이승기가 오늘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서울스퀘어에서 진행된 ‘한국먼디파마 창립 17주년 기념 제 3회 희망꽃바구니 행사’에 참여했다.

소아암 환자 가족, 한국먼디파마 임직원 등 총 6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이승기는 일일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소아암 환자 가족에게 전달할 꽃바구니 제작 및 선물 세트 포장과 소아암 환자 가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컬러링 단체 작품 제작 등의 활동을 펼쳤다. 또한 1:1 팬미팅 형식의 미니 싸인회를 통해 행사에 참석한 소아암 환자들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국먼디파마는 암으로 고통 받는 소아암 환자 가족들을 대상으로 정서적,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들을 꾸준히 진행했으며, 2013년부터 매년 창립기념행사로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꽃바구니와 선물 세트를 소아암 환자 가족에게 전달하는 희망꽃바구니 행사를 실시해왔다.

특히 올해 행사를 통해서는 소아암 환자가 피부와 마음에 난 상처를 치유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꽃바구니와 함께 피부에 상처 발생 시 사용할 수 있는 메디폼? 제품 세트와 스트레스 해소 및 정서 교육에 도움이 되는 컬러링 북 세트가 소아암 환자 가족에게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승기는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메디폼 브랜드와 한국먼디파마에서 소아암 환자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뜻 깊은 행사에 두 해 연속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암 투병으로 고통 받는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응원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