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 맞고 시즌2 사전예약 실시

선데이토즈, 애니팡 맞고 시즌2 사전예약 실시

기사승인 2016-11-28 09:18:12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모바일게임 ‘애니팡 맞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시즌2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의 개발 전문 자회사 ‘애니팡플러스(대표 우상준)’가 개발한 애니팡 맞고는 지난 해 12월 출시된 모바일 보드 게임이다. 출시 후 11개월 간 80억 회가 넘는 대전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은 애니팡 맞고는 선데이토즈의 첫 보드 게임 시장 진출작으로도 관심을 모았다.

12월 중 진행되는 ‘애니팡 맞고’의 시즌2 업데이트는 11개월 간의 누적, 분석된 빅데이터를 활용한 시스템 업데이트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게임 환경 개편이 특징이다. 대전 상대 매칭 등 실시간 대전과 플레이, 조작 화면 등의 개편 또한 주요 특징이다.

애니팡플러스 우상준 대표는 “애니팡 맞고의 방대한 플레이 횟수 등으로 구축한 빅데이터로 준비 하고 있는 시즌2는 맞고 특유의 대중성과 모바일기기로 즐길 보드 게임의 건전함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신규 캐릭터 ‘너구리’와 게임 머니를 증정한다. 아울러 일부 유저들에겐 고급 냄비 세트와 주방 용품, 식기 등이 주어진다.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