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드래곤네스트’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블랙 마라’를 비롯해 ‘심해의 씨드래곤 네스트’, ‘어둠의 연회장 하드코어’ 등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업데이트로 내년 1월5일까지만 생성 가능한 캐릭터 ‘블랙 마라’가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변신을 통해 과감히 적에게 돌진하여 근거리 연속 공격을 퍼붓는 클래스로, 50레벨 이후 외전 퀘스트를 통해 ‘블랙 마라’로 전직할 수 있다.
이번 기간에 ‘블랙 마라’를 생성하여 기간 내 최대 레벨(93)을 달성하면, ‘93레벨 에픽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풀 세트’와 한정판 전용 탈 것 ‘다크 레인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던전 ‘심해의 씨드래곤 네스트’가 첫 선을 보였다. 최초의 ‘93레벨 유니크’ 등급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보상 재료를 통해 최상급 아이템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또한, 총 12층으로 구성된 ‘어둠의 연회장 하드코어’가 추가됐다. 이 던전은 높은 층 일수록 좋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으며, 최상위 층을 클리어 하면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레전드 빙룡 장비’와 ‘태초의 악세서리’의 진화가 추가됐으며, ‘시공의 정원’이 통합되고, 랭크전 순위 스킬 살펴보기, 차단자의 전령새 차단 기능이 새롭게 적용됐다.
dn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