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학교, 대구FC프로축구단 발전 상호협력 협약

대구보건대학교, 대구FC프로축구단 발전 상호협력 협약

기사승인 2017-02-23 16:55:26

[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대구보건대학교는 23일 오후 3, 대구FC의 후원단체인 대구FC엔젤클럽과 대구FC프로축구단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과 대구FC엔젤클럽 이호경 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행사에서 대구FC프로축구단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양 기관은 서로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대구보건대학교는 교직원, 재학생, 동문 등에게 대구FC 후원과 홈경기 관람을 적극 유도하고 응원단 지원과 홈경기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기로 하고, 대구FC엔젤클럽은 행사 지원요원에 대한 각종 편의를 제공한다.

남성희 총장은 시민구단이 발전하고 우수한 성적을 내는 것은 지역의 활성화와 경제성장, 시민으로서의 자부심에 큰 도움을 준다대구FC1부 리그에 진출하고 축구전용구장도 건립되고 있는 만큼 대구시민구단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FC엔젤클럽은 지난해 7월 엔젤회원 100명이 모여 클럽을 결성, 현재 약 500여명의 회원이 대구FC의 발전을 위해 재정 후원, 홈경기 관람, 대구FC홍보활동 등을 펼치고 있고 올해 말 까지 1,004명의 회원 영입을 목표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kimkangsuk1@kukinews.com
김강석 기자
kimkangsuk1@kukinews.com
김강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