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유수환 기자] 하나금융투자, 주식투자자 위한 맞춤형 세미나 실시
하나금융투자는 이달 18일 전국에 있는 모든 영업점에서 주식투자전략 세미나를 실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하나금융투자의 선택, 새 시대의 주식투자’라는 주제로 각 영업점별로 시행된다. 최근 상승하고 있는 지수에 비해 소외 받는 주식투자자들을 위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세미나에서는 4차 산업과 IT분야, 신성장 관련된 개별주식을 심층 분석할 예정이다. 또한 바이오, 헬스케어와 유통업종 등에 대한 대응 전략도 제시한다. 각 영업점에서 운용하고 있는 ‘지점랩’에 대한 소개도 함께 진행된다.
하나금융투자 정주우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행사가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 고객에게 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4차 산업혁명 등 과도기 국면에 있는 대내외 경제 상황 속에서 하나금융투자는 소규모로 지역특성에 맞추어 투자자에게 명확한 가이드를 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세미나 현장에서는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설명회 자료집이 제공된다. 참가문의는 가까운 하나금융투자 영업점으로 하면 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더블 이벤트 진행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5일부터 계좌개설 및 거래시 혜택을 주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5월 이후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스마트폰으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500명에게 네이버페이 2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개설 계좌로 10만원 이상 주식을 사는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주식상품권 2만원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5월 15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증권, 전국동시 투자세미나 18일 개최
삼성증권은 이달 18일 오후 4시부터 전국 금융센터와 지점에서 동시 투자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빅뱅(Big-Bang), 새 역사를 쓰는 KOSPI 지수'를 주제로 한다. 전국 각 지점의 지점장이 주식시장 투자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KOSPI 최고치 돌파와 함께 한국 주식시장의 잠재력과 이에 따른 중장기 투자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삼성고객이 아니어도 참석할 수 있다. 전국 삼성증권 지점과 콜센터를 통해 문의 및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하는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