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창원LG세이커스, ‘광역시 승격&시즌 우승’ 위한 업무협약

창원시-창원LG세이커스, ‘광역시 승격&시즌 우승’ 위한 업무협약

기사승인 2017-09-25 12:06:01

경남 창원시와 프로농구 창원LG세이커스는 ‘창원광역시 승격과 2017-2018시즌 우승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24일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시즌 우승을 기원하는 창원LG세이커스 출정식과 함께 체결됐으며 안상수 창원시장과 신문범 창원LG세이커스 대표이사를 비롯한 시민과 팬 150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이번 협약으로 ▲농구장 내 광고판 등 홍보매체 활용 홍보 ▲시즌 중 창원광역시 승격 스페셜데이 지정・운영 ▲협의회 회원 각종 할인 혜택 제공 등 광역시 승격을 위한 상호간의 각종 협력 사업을 펼칠 수 있게 됐다.

특히 시즌 중 운영되는 ‘창원광역시 승격 스페셜 데이’에는 경기 전・후 광역시 승격 홍보 이벤트와 함께 창원LG세이커스의 프랜차이즈 스타 플레이어를 광역시 승격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것으로 의견을 조율하고 있다.

이날 출정식에서는 창원광역시 승격과 창원LG세이커스 우승을 기원하는 유니폼을 교환하고 양 기관의 기원문이 담긴 ‘농구공 시투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세러머니가 펼쳐졌다.

안 시장은 “광역시 승격과 2017-2018 시즌 우승, 각자의 목표는 다르지만 창원시민과 팬을 위해 오늘부터 그 길을 함께하기로 했다”며 “같은 길을 걸어가는 창원시에 LG세이커스 팬과 시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지지를 바란다”고 밝혔다.

창원=김세영 기자 young@kukinews.com

김세영 기자
young@kukinews.com
김세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