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미용업체 제닉에서 내놓은 제품 ‘셀더마’가 제주 롯데면세점에 이어 HDC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
이번 매장은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가 송지효 #예쁨팩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완판된 이후 오픈한 첫 매장이란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매장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입지를 높여 해외시장을 공략해나가는데 큰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
셀더마 매장은 화이트 컬러의 백그라운드에 대세템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를 중심으로 진열해 세련된 이미지를 다각적으로 담아냈다.
매장에서는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스타룩 마스크&나비패치, 홈쇼핑 대표 제품인 ▲나인톡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마린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셀더마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닉 유통팀 유성민 부장은 “해외 소비자를 집중 타겟할 수 있는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은 셀더마가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고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셀더마는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DC신라 아이파크 셀더마 매장(4층)에서 구매 고객 및 금액대별 프로모션,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행사는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