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창립 48주년 기념식 개최

전북은행 창립 48주년 기념식 개최

기사승인 2017-12-08 13:48:28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지난 1969년 창립 이래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및 가계에 대한 금융지원을 적극 확대해 오면서 지역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으며, 은행 이익의 지역사회 환원은 물론 소외된 취약계층에 대한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임용택 은행장은 창립 기념사를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겠다는 의지로 앞으로 100년을 넘어서는 강한 은행이 되기 위해 구체적이고 특화할 수 있는 계획 및 실행력 등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소매금융을 기본 축으로 하는 차별화된 영업 기반을 확보하고 새로운 수익원 확보와 고객 니즈에 맞는 전략상품의 지속적 발굴, 불확실한 영업 환경에 대비한 신용 리스크 관리와 모두가 함께 즐거운 직장, 강한 은행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임 은행장은"지난 48년 동안 오늘의 전북은행이 있기 까지 한결 같은 관심과 사랑으로 오랜 시간을 함께 하며 아낌 없이 성원해 준 고객과 주주, 그리고 지역 사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질적 성장으로 내실을 강화하고, 경쟁력 확보를 위한 수익원의 다각화, 지역 사회와 동반자적 상생 경영 등을 펼쳐 더 나은 전북은행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주=김완모 기자 wanmokim@kukinews.com

김완모 기자
wanmokim@kukinews.com
김완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