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삼성證 모바일앱 자산관리 서비스 이벤트 外 키움證

[금융 이모저모] 삼성證 모바일앱 자산관리 서비스 이벤트 外 키움證

기사승인 2018-02-23 09:56:05

삼성증권은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체험하고 금융상품을 매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월 말까지 이벤트를 연다. 키움증권은 이달 27일 6시 30분부터 여의도 키움 파이낸스 빌딩 2층 교육장에서 2018년 중국 인터넷 산업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삼성증권, 모바일앱 자산관리 서비스 이벤트

삼성증권은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체험하고 금융상품을 매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월 말까지 이벤트를 연다.

삼성증권 ‘나만의 포트폴리오’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온라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다. 투자자의 투자성향과 계획을 고려한 포트폴리오 설계, 상품매매 그리고 사후관리까지의 자산관리 전 과정을 원스탑으로 제공한다.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체험하고, 상품매매까지 할 경우 단계별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나만의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를 설계해보고 저장하기만 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MY 금융상품리워드’ 신청하고 펀드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리워드 쿠폰 및 보너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포트폴리오를 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나만의 포트폴리오 서비스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진단 및 설문을 통해 분석한 고객별 성향을 고려해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제안한다. 소액(최소 10만원)으로도 해당 포트폴리오를 간편하게 매수까지 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월 업데이트 되는 삼성증권 추천 포트폴리오와 고객 포트폴리오를 비교 및 점검해 고객의 투자성과와 현황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나만의 포트폴리오’의 모바일 메뉴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바일 앱에서도 오프라인 수준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키움증권, 2018 중국 인터넷 산업 전망 세미나 개최

키움증권은 이달 27일 6시 30분부터 여의도 키움 파이낸스 빌딩 2층 교육장에서 2018년 중국 인터넷 산업 전망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국의 BAT(Baidu·Alibaba·Tencent) 종목 등에 대해 초상증권의 ‘리처드 고’ 애널리스트가 심도 있는 분석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연관섹터인 게임, 리테일 산업에 대해서도 투자아이디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정훈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미국과 경쟁하며 우위를 점하기 위해 막대한 투자를 하는 중국 4차 산업혁명 유망주에 대한 현지 전문가의 전망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세미나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키움증권 2018년 중국 인터넷 산업 전망 세미나’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